상세 컨텐츠

띠별 오늘의 운세, 무료로 보는 사이트 4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.

일상 블로그/정보(Event)

by 유탱크 2023. 3. 3. 17:28

본문

반응형

매일 아침 오늘 운세를 보면서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 꽤 있으시죠? 저 또한 중요한 날에는 혹여나 하는 마음에 오늘의 운세를 보고 하루를 시작하기도 합니다.

 

이번 포스트에서는 오늘 운세, 띠별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4개를 정리해보겠습니다.

 

데일리운세

데일리운세에서는 띠별 오늘의 운세 뿐만 아니라, 각종 타로, 별자리, 사주 등 여러가지 운세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. UI도 운세 플랫폼 중에서 가장 깔끔한 편입니다.

 

다만, 띠별 운세는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볼 수 있으나, 다른 기능들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. 재미로 보는 운세인 점을 감안하면 띠별 운세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? ^^

 

데일리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바로가기

 

운신 (by 스포츠조선)

 

다음은 스포츠조선에서 제공하는 '운신'이라는 플랫폼입니다. 데일리운세처럼 띠별 운세는 무료로 볼 수 있나, 다른 기능들은 대부분 결제를 진행해야하는 시스템입니다.

 

띠별 운세만 빠르게 보고싶은 분들이라면 운신도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^^

 

운신 띠별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

 

Freesaju

UI가 아주 구식이지만, 다른 잡다한 기능없이 오늘 띠별 운세만 보고싶다면 가장 편리한 사이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 나는 뭐 결제하라는것도 싫고 그냥 오늘 띠별운세만 보고 싶은거야 하신다면 이만한 사이트가 없을 것 같네요 ^^

 

Freesaju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

 

사주닷컴

사주닷컴에서도 무료 띠별 오늘의 운세를 제공합니다. UI가 구식인편이지만, 이런 사이트도 있다는 걸 알아두시면 언젠가는 유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^^

사주닷컴 띠별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